본문 바로가기

음식 리뷰

삼양 신림동 백순대볶음면 컵라면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풀리고 있는 요즘입니다. 곧 봄이오려하네요^^

또 신기한 컵라면이 출시되었네요~! 삼양에서 새롭게 출시한 신림동 백순대볶음면!!

넘나 신기~! 기대기대!+_+ 

신림동 백순대볶음면

사이즈는 신라면 큰겁이랑 비슷하고 가격은 GS편의점에서 1,600원에 판매하고있습니다.

고소짭잘소스/깻잎풍미가득/쫄깃한검은면 개인적으로 순대 좋아하는데 맛있곘네요^^

0신림동 백순대볶음면

내용물은 액상소스와 꺳잎조미유, 검은면으로 되어있습니다. 깻잎조미유와 검은면이 참 독특하네요 ㅎㅎ

순대컵라면

조리법은 짜장라면 조리법과 같습니다. 끓는 물을 선까지 붓고, 면 익혀준다음 물을 버리고, , 소스와 조미유를 넣고 비벼드시면됩니다^^ 깻잎 풍미가 잘어울릴것같아서 기대되네요!

백순대 컵라면

보면 볼수록 신기한 비쥬얼 ㅎㅎ 이 사진만 보면 그냥 짜장라면 같네요 ㅎㅎ 과연 맛은 어떨까요!?

신림동 백순대라면

맛 정말 좋습니다!! 순대 맛나요 ㅠ 순대 안에 당면과 깻잎 향이 어우러져 정말 신림동 순대타운에서 순대먹는 느낌이였어요 ㅋㅋ 라면이랑 깻잎이랑 싸먹으면 더욱 맛있을것같네요! 여러분들도 얼른 신제품 드셔보세요!! 순대 좋아하시는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