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리뷰

카카오 라이언 화끈라면 리얼후기

 

카카오 라이언라면

저번 봉골라면 리뷰 이후로 화끈라면 리뷰 입니다. ㅎㅎ 카카오에서 두종류의 컵라면이 출시되었었죠. 봉골라면과 화끈라면 화끈라면은 일반라면과 비슷할꺼같아서, 리뷰를 미뤘었는데요~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조리법은 간단합니다. 

선첨 분말스프를 넣으시고, 4분간 익혀 드시면됩니다.

더 매운맛을 원하실 경우 후첨 분말 스프를 농도에 맞게 조절하여, 드시면됩니다^^

 

화끈라면 스프 구성

스프 구성은 두봉지로 1단계 기본 매운맛 (선첨분말스프), 2단계 (후첨분말스프)로 되어있습니다.

일단 선첨분말스프를 넣어 조리해먹습니다 ㅎㅎ

라이언 라면

봉골라면과 같이 카카오프렌즈 케릭터인 라이언 오뎅이 들어있어요 ㅎㅎ 맛있겠쮸~!

1단계 맛은 평범한 라면 맛이었습니다^^

화끈라면 2단계

2단계를 넣어 먹어보았습니다. 농도에 맞게 조절하여 먹으라고 적혀있었지만, 무시하고 거의다 넣었는데.. 이럴수가..!!

이렇게 매운 라면은 처음이네요 ㅠ ㅠ 원래 컵라면 국물까지 다먹는데, 너무 매워서 남겼네요. ㅠ 드시는 분들 꼭 2단계 스프 농도 조절해서 드세요~! 안그러면 속버릴수도있습니다.. 틈새라면보다 더 매운 극강의 맛!

이상 카카오 화끈라면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