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리뷰

더왕뚜껑컵라면 순한맛 리얼후기

오늘은 팔도에서 새로나온 또 하나의 컵라면!! 더왕뚜껑 순한맛을 리뷰해봅니다.

개인적으로 왕뚜껑 좋아하는데요. 어릴 때 피씨방에서 왕뚜껑 자주먹었는데, 더왕뚜껑 순한맛!! 기대됩니다.

 

더왕뚜껑 순한맛

디자인이 바뀌었어요~! 기존 왕뚜껑과는 다르네요. 신라면 컵라면과 비슷한 디자인입니다.!!

깔끔한 국물, 쫄깃한 면빨 전자레인지용 컵라면이네요! 가격은 1,150

더왕뚜껑 조리법

조리법은 신라면 더블랙과 흡사합니다. 끓는 물을 선까지 넣고 2분간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익혀주시면됩니다.

전자레인지에 말고 그냥 드셔도되요^^/

더왕뚜껑 스프

스프는 간단하게 하나로 되어있네요. 심플심플

더왕뚜껑 컵라면

조리 완성!! 비쥬얼 좋네요. 면빨이 탱글탱글 쫄깃해보여요^^

더왕뚜껑 컵라면

확실히 전자레인지로 조리한 컵라면이 면빨이 쫄깃한것같아요. 전체적인 맛은 지극히 평범한 맛이였습니다. 순한맛 답게 맵진않지만, 그 또한 특색도 없는듯한 라면이였습니다.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을 위한 분이나 어린이들을 위한 컵라면으로 나온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