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리뷰

GS편의점 통장어 리뷰

GS25 통장어

안녕하세요~! 앞전에 통장어 도시락에 이어 요번엔 도시락이 아닌 한마리 통째로 장어만 들어있는 통장어 메뉴입니다 :)

이것도 시즌 한정 상품이네요 ㅎㅎ 앞전에 장어도시락은 밥이 약간 질은? 느낌이여서 별로였는데, 장어는 맛있었거든요.

이것도 장어만 들어있기에 기대가됩니다!!

 

전자렌지에 40초 정도 돌려주시면 됩니다. 구성은 장어, 장어뼈튀김, 생강이 들어있습니다. 냄새가 정말 좋네요 ㅎ

 

우선 생소한 꼬리뼈튀김 처음 맛보는데요. 고소한 약간 먹태먹는맛? 이였습니다. 술안주로 좋네요~ 장어 역시 맛있었구요. 집에서 밥 반찬이나 술안주로 먹으면 좋은 메뉴였습니다. 전체적으로 좋은 제품이였던거 같네요. 개인적으로 장어 도시락보단 이 단품메뉴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