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여유로운 분위기 회현 카페 피크닉 후기

회현 피크닉 후문

요즘 sns에서 핫한 회현 카페 피크닉을 찾아가보았습니다.

지도보고 찾다가 이런곳에 있나?? 할정도로 찾기가 좀 어려웠지만 ㅎㅎ 후문을 찾아 들어가게되었네요.

입구 이정표가 위에있으니 잘보셔야해요~!

피크닉 후문

정겨운 옛날 골목길 사이에 예쁜 인테리어에 카페 피크닉 문이 보입니다+_+

카페 피크닉 정문

입구를 따라 안쪽에 들어오면 다양한 문화 공간들이있고, 피크닉 카페도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여기는 피크닉 정문!

입구도 예쁘죠~/

카페 피크닉 입구

1층에 들어가는 입구가 있습니다. 헬카페와 콜라보하는 것같아요. 

피크닉 메뉴

메뉴는 헬카페에서 운영하는거라 메뉴가 비슷합니다. 저는 아아를 주문했습니다.~!

카페 피크닉

내부는 일반 2~4인용 테이블도있고, 중간에 이렇게 길게 테이블로 되어있어요~ 나중에 보니 영업 끝나고나서는 모임이나 연회 장소로도 쓰이는것 같더라구요+_+

카페 피크닉

분위기가 좋아서그런지, 헬카페 커피라 그런지 역시 맛있더라구요. 아아한잔에 여유로운 평안한 느낌 ~~넘 좋아요.

카페 피크닉

커피 한잔 하고 쉬다가, 건물에있는 다양한 샵, 문화공간도 둘러보았어요. 다양한 굿즈도 팔고, 책도 팔고, 가구같은것도 파는거 같더라구요. 그때그때 기획전식으로 운영하는것같았어요+_+ 예쁜카페 가서 다양한 구경도 하고 놀아보세요~!

 

 

 

 

서울 중구 퇴계로6가길 30 

 

1층 102호

 

매일 10:00 - 18:00라스트오더 17:30

 

월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