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분당 서현에서 즐기는 인도커리 맛집 탈리

서현 탈리

오늘 포스팅할 곳은 분당 서현에 있는 인도커리 맛집 탈리 입니다.

분당에 있는 몇안되는 인도커리 전문점중 하나인데요. 인도커리 좋아하시는분들은 한번씩 가보셨을꺼같아요^^

위치가 차를 가져가시면 건물 뒷편에 주차장 입구가있으니 잘찾아가셔야해요!! 네비는 큰길을 알려줄수도있답니다.

건물 2층에 있습니다

서현 탈리 메뉴

저희는 이른 점심 시간에 갓는데 주말이라그런지 사람이 꽉꽉차있었네요. ㅠㅠ 조금만 늦었으면 웨이팅할뻔...

직원분들이 인도분들인가? 외국인들인데 더 전문성이 느껴져요 ㅎㅎ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좋습니다.

옜날에 인도카레 자주먹었었는데 이사가고나서 주변에서 찾기 어렵네요 ㅠ 

메인 메뉴는 12,000원~14,000원 정도로 보시면될꺼같구요. 저희는 탄두리 치킨 하나와 카레 4종류를 시켰답니다.

카레를 주문하면 난도 같이나와요! 난 맛도 선택 하실 수있답니다^^ 저는 갈릭난, 허니난 추천 !

서현 탈리

라시와 샐러드가 먼저 나왔습니다. 라시는 언제 먹어도 넘 맛있네요 ㅠㅠ 깊은 달달함 크으...

서현 탈리 탄두리치킨

매콤한 바베큐 탄두리치킨 양은 아쉽지만 ㅎㅎ 맛있었어요.

서현 탈리

메인 요리인 커리와 난 난과 함께 찍어먹으면 여기가 인도 ㅠㅠㅠ 맛있어요.. 여러명이서 방문해서 다양한 맛을 즐기니 더 좋았네요 ㅎㅎ. 검은 콩이들어간 달부카라 커리 이것도 이외로 정말 맛있었구요. 버터 치킨 커리 추천합니다.

분당에 사시거나 인도커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세요!! 양은 조금 적지만 전체적으로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서현동 251-1 야베스벨리 

2층

<탈리 영업시간>

매일 11:30-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