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여의도 IFC몰 샤브샤브 우동 맛집 제일제면소 솔직후기

IFC몰 제일제면소

오늘 방문한곳은 여의도 IFC몰에 있는 제일제면소 입니다. 평소에 백화점이나 쇼핑몰을 다니다보면 체인점이 눈에 띄었던, 제일제면소. 퓨전식 면요리 전문점입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식당가에 웨이팅중인 손님들이 많았고, 그나마 조금은 한산했던 제일제면소에 갔습니다!!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따뜻한 국물 생각도 나고 ^^

IFC몰 제일제면소 메뉴

메뉴 구성입니다. 간단히 식사할 수 있는 식사메뉴들과 간단한 안주들과 술을 먹을 수있는 메뉴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제일제면소 회전 샤브샤브

보통 제일제면소를 찾으시는분들은 회전식 샤브샤브를 먹으러 오시는분들이 많다고해요. 신선한재료들을 원하는대로 토핑해서 만들어먹는 샤브샤브 입니다^^ 저는 이용하지않고, 간단히 우동을 먹으러 왔기때문에 패스~! 다음에 한번 먹어보고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일제면소 패드 메뉴

주문은 패드로 간편하게 주문하는 시스템입니다.

저희는 모듬우동 하나에 CJ 쿠폰이있어서 떡갈비와 잔치국수 중 택 1 하여, 잔치 국수를 추가로 시킬 수 있었습니다. CJ쿠폰은 주문 후 계산할때 차감할 수 있습니다.

제일제면소 이벤트

이런 이벤트도 진행중이네요~^^

제일제면소 모듬우동

드디어 주문한 모듬우동(2인) 등장 ㅎ 새우, 버섯, 오뎅, 두부, 차돌 등등이 들어가있구요, 전체적으로 맛있었고, 새우와 국물이 정말 맛있었어요. 추운겨울날과 잘어울리는 조합입니다 !

제일제면소 잔치국수

그리고, 쿠폰으로 주문한 잔치국수 이건 원래 가격이 8,000원인데 쿠폰아니였으면 안시켰을꺼같아요 ㅠ 가격대비 맛이 따라가지 못하는듯했습니다.. 차라리 떡갈비 시킬껄 그랬네요 ㅋㅋ그래도 모듬우동은 맛있었어요~ 우동좋아하시는분들 한번 드셔보세요^^ 추천합니다.

주소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IFC몰 L3층

02-6137-5280

영업 : 매일 10:30~22:00 연중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