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리뷰

구수하고 맑은 국물 봉희설렁탕 컵라면 리얼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GS편의점에서 설렁탕 컵라면을 먹어보았습니다.

보통 얼큰한 매운 컵라면들이 많은데, 사골 육수 설렁탕 컵라면 같은건 많이 없죠 ㅎㅎ? 약간 호불호가 있어서 그런듯 싶네요. 비슷한 제품으론 사골탕면이 있죵 ㅎㅎ 사골탕면은 먹어봤는데, 봉희설렁탕은 처음 먹어보네요~! 기대가됩니다.

 

봉희설렁탕 컵라면

가격은 1,200원 ! 착한 가격으로 생각합니다. 크기는 왕뚜껑 컵라면과 비슷해요~!

팔도 봉희설렁탕

구성은 분말스프와 건더기스프로 이루워져있습니다. 면빨은 왕뚜껑 컵라면과 비슷한 얇은 면이네요.

팔도 봉희설렁탕 컵라면

조리법은 일반 컵라면과 똑같은 분말스프와 건더기 스프를 넣어준 후 끓는 물을 선까지 붓고 3분간 익혀 드시면됩니다!

 

봉희설렁탕과 김치

설렁탕에 빠질 수 없는게 또 김치라 볶음김치와 함께 먹어보려고합니다. 벌써 부터 군침이 도네요 ㅠ 구수한 향이 너무 좋았어요.

봉희설렁탕 컵라면

면이 부드럽고 얇아서 설렁탕에 있는 소면을 먹는 기분이랄까?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국물도 진하고 구수해서 해장 하기에도 딱 좋을 것같은 ! 너무 맛있어서 밥도 말아먹고싶었네요 ㅎㅎ

여러분들도 팔도 봉희설렁탕 컵라면 드셔보세요! 강추합니다.!